기독언론사이트
뉴스 > CTS뉴스 > 전체
여름캠프로 신앙 키워요! - 어린이 청소년 여름캠프
 
기자명: 김인애       기사입력: 2014-07-14 오전 9:05:55





















앵커: 방학을 맞아 전국적으로 캠프와 수련회 준비가 한창입니다. 집중적인 말씀 교육으로 신앙을 키우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공동체 의식도 기르는 중요한 기회가 되고 있는데요. 기독단체들의 여름캠프를 김인애 기자가 소개합니다.

--------------------------------------------------------------------
기자: 학업을 잠시 뒤로 하고 비전과 신앙회복을 위해 찾는 여름캠프. 올해도 특색 있는 프로그램들이 청소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바라기청소년선교회는 ‘순교자의 삶을 살게 하소서’를 주제로 선교를 위해 청소년들이 가져야할 신앙과 믿음을 전하는 여름캠프를 엽니다.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9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선교비전캠프는 총신대학교 양지캠퍼스와 호서대학교에서 진행됩니다.

위미션은 24일부터 30일까지 워십캠프를 개최합니다. '하나님의 약속'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청소년들의 영성훈련과 비전발견에 초점을 맞춰 매 집회마다 찬양과 기도시간을 진행합니다. 특히, 워십캠프에 이어 청소년들이 참된 그리스도인으로서 세계를 향한 선교의 필요성을 경험하도록 선교캠프도 준비돼있습니다.

성경말씀을 깊이 체험하는 특별한 캠프도 열립니다. 조이코리아선교회는 성경연구단체인 둘로스와 함께 22일부터 24일까지 나사렛대학교에서 ‘2014 바이블캠프’를 개최합니다. 올해 여름캠프의 주제성경은 ‘요나서’. 요나 선지자를 통해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전하며, 청소년들이 주님의 자녀로서 정체성을 깨닫는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캠프도 다양합니다.

교회학교성장연구소는 24일부터 8월 13일까지 ‘어린이은혜캠프’를 개최합니다. 예배와 찬양, 기도회를 시작으로 레크레이션과 수영, 몸찬양 경연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특히, 어캠은 예년과 달리 교사반을 9개로 확대해 교육과 영성 강화에 중점을 뒀습니다. 또한, 교육시설 등에 대한 안전점검은 물론 여행자 보험가입, 응급조치사 배치 등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했습니다.

문화사역단체 기독교캠프코리아는 22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11차례에 걸쳐 경주와 공주, 아산 등지에서 여름캠프를 개최합니다. ‘하나님의 자녀, 상속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의 중점은 ‘은혜’. 예배와 문화, 상담, 신앙교육 등 어린이들의 영성 훈련과 부흥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CTS 김인애입니다.

김인애 기자  

- Copyrights ⓒ CTS기독교TV. http://www.ct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위로    목록
선교여행 지혜롭게!
선교의 미래를 준비하다 - 독일 바울선교회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