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언론사이트
뉴스 > CTS뉴스 > 전체
기독디자인문구 그레이스벨 기자간담회
 
기자명: 김인애       기사입력: 2017-06-16 오후 4:33:58


















크리스천 디자인문구 브랜드 '그레이스벨'이 기자간담회를 열고 올해 하반기 사업을 소개했습니다.

기독문구 그레이스벨은 오는 22일 국내 기업 40개만 참여할 수 있는 타이페이 한류상품박람회를 비롯해 7월과 10월 홍콩에서 열리는 국제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디자이너들의 축제인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초청돼 말씀이 담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그레이스벨 김경은 이사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디자인문구 속에서 어디서나 쉽게 느낄 수 없는 그레이스벨만의 조금 다른 감성과 쓰임들이 말씀과 어우러져 크리스천 뿐 아니라 믿지 않는 이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그레이스벨은 내년 2월까지 예배와 전도 등 교회 행사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아름다운 섬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74개 기독교백화점이 함께하며, 적은 예산으로 교회들이 행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할 계획입니다.

김인애 기자  

- Copyrights ⓒ CTS기독교TV. http://www.ct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위로    목록
한국교회연합·크리스찬 아카데미 업무 협약식
<내 새끼손가락 아들> 출판기념회